강진고을신문 : 황주홍 의원, ‘제8회 대한민국실천대상’수상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뉴스홈 > 정치.행정
2019-11-13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황주홍 의원, ‘제8회 대한민국실천대상’수상
- 국민여가운동본부 특별임원 고문으로 추대 -

황주홍 의원(농해수 위원장,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118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민여가운동본부 비전 선포식 및 제8회 대한민국실천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실천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황 의원은 국민여가운동본부 고문으로도 추대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가족지킴이와 국민여가운동본부 그리고 오제세 국회의원이 공동주최하여, 가족복지 및, 여가인식교육을 확대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한 각 분야의 실천자를 발굴 표창하여 그 공을 치하하고자 수상자를 선정했다.

황 의원은 20대 하반기 국회에서 농해수 위원장으로 취임한 이후 단 한 번의 파행없이 상임위원회를 이끌어 오면서 일하는 국회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입법 분야 의정활동에서도 법률안 대표발의 건수, 대표발의 처리 건수에서 압도적인 1위의 실적을 내며 입법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최근에는 단일 임기 내 최다 발의, 최다 통과라는 헌정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국민여가운동본부는 양질의 의정활동을 해 온 황주홍 의원에게 국회 농수산 의정활동 분야에서의 공로를 인정하고,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실천대상을 수상한 황주홍 의원은 국회 농해수 위원장으로서 300만 농어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농어업 분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했을 뿐인데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히면서, “국민여가운동본부 비전 선포식을 축하드리며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정치.행정섹션 목록으로
민관 협치 지역공동체 만들...
강진군, 서울 동작구와 교...
강진군, 정부 3.0 영상회의...
강진군, 지역행복생활권 운...
강진군, 식품유통 가공분야...
다음기사 : 강진군, 취업1번지로 ‘도약’… 2019 강진산단 취업박람회 개최 (2019-11-13)
이전기사 : 강진군, 새내기 공무원을 위한 멘티-멘토 역량강화 교육 실시 (2019-10-2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경제살리기와 ...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