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스포츠클럽 수영 선수반 임채영 ‘기대되는 선수’로 주목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9년 8월 21일 수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19-07-16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스포츠클럽 수영 선수반 임채영 ‘기대되는 선수’로 주목
- 제26회 전라남도 교육감기 시·군 대항 수영대회 접영 50m 1위, 배영 50m 2위 -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전라남도 교육청 주최로26회 전라남도 교육감기 시·군 대항 수영대회가 개최되었다. 이 대회에 강진스포츠클럽 수영 선수반인 도암초등학교 임채영 학생이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도암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인 임채영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접영 50m 1, 배영 50m 2위를 기록하였다. 임채영 학생은 이번 대회 수상 실적 외에도 소년체전 선발전에 참가하여 관내에서 유일하게 예선에 통과한 바 있다.

수영대회 관계자는 앞으로 체력관리와 꾸준한 훈련이 병행 된다면 강진을 대표하는 더 좋은 실력을 갖춘 선수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명남 강진스포츠클럽 회장은 임채영 학생과 같은 선수가 보다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스포츠 인재 배출 가능성을 열어두고 강진군을 위해 활약해 줄 수 있는 어린 선수들에게 적극 지원해 나가야 한다고 말하였다.

 

한편 강진스포츠클럽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의 공모사업으로 선정돼 추진되고 있으며모든 국민이 스포츠를 즐기는 활기찬 나라를 만들자는 취지로 설립된 단체이다. 현재 도암초등학교와 스포츠교육지원업무협약을 맺고 있으며 수영 전문 지도사를 전담 코치로 파견하여 강진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 매일 도암초등학교 학생들을 훈련·지도하고 있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전남과학고 2학년 재학중 ...
강진군의회 문춘단 의원, ...
나동열 서남부마라톤연합회...
<새의자>배대은 강진군서울...
부푼 꿈을 안고 단기어학연...
다음기사 : <사람 사는 이야기>전라남도의회 후반기 6대 전 의장 차봉근 씨 (2019-07-16)
이전기사 : 강진경찰서장 역임한 강진출신 치안감 김남현 (2019-07-0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장사의 도(道)
조직폭력배 이제 ...
선거와 프로야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