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재경강진군향우회 제69차 정기총회 개최 "고향사랑기부금 동참"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3년 12월 10일 일요일
뉴스홈 > 사회
2023-11-07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재경강진군향우회 제69차 정기총회 개최 "고향사랑기부금 동참"
"고향 발전 마음 담아"

재경강진군향우회(회장 차용수)는 지난 112, 서울 위더스 영등포 메리엘컨벤션홀에서 69차 재경강진군향우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김승남 국회의원, 차영수전서현김주웅 전남도의원, 강진원 강진군수, 김보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재경향우 주요인사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재경강진군향우회 조희술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행사의 포문을 열었으며 차용수 회장의 인사말, 김승남 국회의원강진원 강진군수김보미 군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재경강진군향우회원 101명이 고향인 강진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1,160만 원 기부를 약속하는 고향사랑기부금 약정식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재경강진군향우회는 고향 발전을 위한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을 약정하며 남다른 애향심을 발휘했다.

이번 기부 약정은 올해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된 이래, 재경강진군향우회원 101명의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 낸 결과로 회원들의 의지와 결속력을 다시한 번 확인했다.

차용수 재경강진군향우회 회장은 향우회원들과 함께 애향심으로 똘똘 뭉쳐 한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일회성 기부 약정으로 끝나지 않고, 이번 약정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재경강진군향우회원들이 지속적으로 동참해, 강진군 발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고향과 향우회를 위해 애쓴 향우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조희술 수석부회장에게 전남도지사 표창, 이호경 운영위원에게 군수 표창, 박만득 신전면 향우회장에게 광주전남시도민회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고 향우 업무를 담당했던 윤상규 주무관에게 재경강진군향우회장 감사장이 주어졌다.

차용수 회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정기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한자리에 모여 못다한 정겨운 이야기를 나누시면서 고향의 향기를 듬뿍 담아가시길 바란다.”향우회장으로서 항상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고향의 일이라면 무한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차용수 회장님을 비롯한 재경향우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향발전을 위해 지혜와 협력을 모아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강진군도 향우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자랑스러운 고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한국자유총연맹 강진군지회...
제12회 강진군 생활체육 축...
스포츠 중심지 강진에 태권...
군동면 주민자치위원회, 지...
강진소방서, 농어촌 민박 ...
다음기사 : 강진농협 진성국 조합장 선제적 건조벼 '자체수매' 매입 소득 향상 기여 (2023-11-07)
이전기사 : 故 김한진··· 동광전력 회장 마지막 가는 길 (2023-11-0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독자기고) 최...
“(재)남미륵사 ...
강진에서 광주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