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서순선, 강진군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 확실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4년 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 정치.행정 > 정치일반
2024-06-2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서순선, 강진군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 확실
후반기 부의장은 정중섭 의원 확실

강진군의회 제9대 후반기 강진군의회 의장에 서순선 의원(재선: 나선거구)이 확실하게 당선될 것으로 예측된다. 부의장은 정중섭 의원(재선 : 나선거구)이다.

오늘 25일 오후 2시 강진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치러질 제9대 후반기 의장, 부의장 선거에서 의장 입후보자는 서순선 의원 단독이고, 부의장 입후보자는 정중섭 의원 단독이기 때문이다.

지난 216시까지 의장, 부의장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의장 서순선 의원, 부의장 정중섭 의원만이 하였고, 민주당 경선 시 출마했던 노두섭 의원은 의장 출마 접수를 하지 않았다. 윤영남 의원 역시 부의장 출마 접수를 하지 않았다. 출마 접수를 하지 않는 것은 지난 17일 오후 4시 민주당 강진사무실에서 민주당 경선을 거쳐 이미 의장에 서순선 의원, 부의장에 정중섭 의원이 결정되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이를 어기고 출마할 경우 제명 등 해당행위에 따른 처벌이 내려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진군의회 제9대 후반기의장으로 서순선 의원이 확실시 되는 가운데 오늘 오후 2시에 투표로 최종 결정된다. 서순선 의장 당선 유력자는 강진군의회를 참신하고 군민에게 봉사하며, 작은 민원이라고 크게 듣고 의회를 화합하는 분위기로 이끌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기는 의장 임기를 만 2년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오는 75일부터 임기가 시작된다고 동료의원은 밝혔다.

한편, 김보미 의장은 임기가 끝나자마자 712일 경 언론중재위원회를 거친 내용이 민사소송으로 이어져 장흥지원에서 재판이 열릴 예정이고, 강진고을신문 형사고소 6(언론중재위원회 조정조서 성립 3건 포함) 역시 임기 전 장흥검찰청의 수사가 강진경찰서와 함께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그 결과에 대해 주목을 끌고 있다. 강진고을신문은 세 차례 경찰조사에서 성실히 답변을 해왔다.

(송하훈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정치일반섹션 목록으로
김경택 전남도교육감 예비...
황주홍 의원, 가축분뇨의 ...
현직 프리미엄 강했던 조합...
황주홍 “농촌∙농민...
황주홍 의원 “호남고속철...
다음기사 : 제9대 강진군의회 후반기의장에 서순선의원 당선 (2024-07-02)
이전기사 : 국회의원 문금주, “전남특별자치도 특별법 신속 통과로 지역 소멸위기 극복을" (2024-06-1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고) 김종성 ...
기고) 김종성 "강...
김현태 수필 "할...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