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대표 장보성 김유림 부부 어려운 아동 지원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4년 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 사람들
2024-06-18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대표 장보성 김유림 부부 어려운 아동 지원
첫째아 이어 둘째 자녀 첫돌에도 365만원 기탁

지난 13,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대표 장보성 김유림 부부가 둘째 자녀 장라온 군의 첫돌을 맞이해,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365만원을 기탁했다.

 

첫째 자녀에 이어 둘째 자녀의 첫돌에도 기부한 장보성·김유림 부부는 자녀가 태어나 첫돌까지 365일 동안 하루에 1만원씩을 모아 365일 내내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365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장보성 김유림 부부와 강진원 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여름 착!!! 나눔캠페인과 연계해 강진군 아동양육시설 및 어려운 아동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장보성 김유림 부부는 다산베아채 설립자인 김호남 회장의 뜻을 이어 2020년 코로나 위기극복 1백만 원, 군민장학재단 5백만 원 2021년 장애인 운동용품 지원 3백만 원, 첫째자녀 첫돌 기념 365만 원 2023년 체육꿈나무 육성을 위해 지역체육회에 1천만 원 2022~ 2023년 희망나눔 지정기탁으로 2천만 원 2013년부터 현재까지 12년째 우남문화장학재단에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장보성 대표는 "자녀들의 첫 돌에 화려한 돌잔치로 축하하기보다는 남을 돕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르쳐주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나눔 등 다양하게 동참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아이의 첫돌 기념으로 의미 있는 기부를 해주신 장보성 부부께 감사드린다오는 831일까지는 반값 강진여행을 가족 단위를 넘어 누구라도 반값여행이 실시된다. 다산베아채를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많은 홍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남해안 대표 골프장인 다산베아채 골프 & 리조트는 2018년 개장해, 많은 골퍼들에게 꼭 가봐야하는 골프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강진만과 골프 코스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52객실의 리조트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14개 씨사이드 홀이 있는 남도 최고의 골프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람들섹션 목록으로
전남도청 강진군향우회, 장...
김은화 강진군새마을부녀회...
이장님 이장님 우리이장님(...
대한노인회 강진군지회, 코...
강진군보건소, 어린이건강...
이전기사 : 강진읍 ‘김밥나라’ 김해곤 대표, 112 나눔쿠폰 사업 참여 (2024-06-1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고) 김종성 ...
기고) 김종성 "강...
김현태 수필 "할...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