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 배드리 파크골프장 개장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4년 2월 26일 월요일
뉴스홈 > 사회
2023-11-21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 배드리 파크골프장 개장
“300여명의 회원들이 가입해 뜨거운 열기로 개장”

강진군 배드리 파크골프장(파크골프협의희 회장 김근진)이 지난 20일 오후 2시 강진의료원 건너편 춘전교 입구에 마련된 파크골프장에서 개장식을 열고 회원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은 오후 2시에 강진원 군수, 김보미 의장과 강진군의회 의원들, 차영수 도의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과 군민 및 회원들을 모시고 김근진 회장의 인사말과 강진원 군수의 축사, 김보미 의장의 축사로 시작됐다.

 개장식에 이어 참석자들의 시타식이 진행 되었고, 회원제 대회로 첫 경기는 남,여로 구분하여 1등 남, 여 각각 20만원의 상금, 210만 원 등, 5등까지의 시상과 홀인원 상으로 5,7홀을 내걸고 시작됐다.

 김근진 회장은 배드리 파크골프장의 개장으로 강진군민들의 체력증진과 여가시간 활용의 장이 생겨 기쁘다.”“300여명의 회원들이 가입해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배드리 파크골프장이 강진군민들의 삶을 보다 더 건강하고 질을 높일 수 있는 구장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석교 둔치에도 파크골프장을 조성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우선 잔디로 조성하고 중간단계를 조성할 예정이며, 향교 뒤의 전용 구장은 환경청의 규제 때문에 시일이 조금 걸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드리 파크골프장의 신규교육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실시하며 대상은 교육신청서 제출자에 한한다. 강사는 김승식 경기이사 외 3인으로 1급지도자, 2급지도자 자격을 보유했다. 신청은 강진군파크골프협의회(사무국장 김상수 010-3614-9220)으로 하면 된다. (김한얼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사회섹션 목록으로
"더 행복하게, 더 따뜻하게...
강진완도새마을금고 사랑의...
올해도 찾아온 여름철 현장...
겨울방학 대학생 공직체험
신선함이 가득한 강진 청정...
다음기사 : 강진군의회, 더불어민주당 A의원 성희롱 발언 물의 (2023-11-28)
이전기사 : 군민 최우선···강진군, 전남 유일 전군민 무료 독감 예방접종 (2023-11-2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한얼 기자의...
“(재)남미륵사 ...
강진에서 광주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