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을신문 : 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SNS 내돈내산 이벤트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23년 12월 10일 일요일
뉴스홈 > 경제
2023-10-10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SNS 내돈내산 이벤트
관내 업체 이용 후 SNS 게시, 강진사랑상품권 5천원 지급

강진군이 관내 소상공인 업체 이용 후 SNS에 게시하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천 원을 지급하는 강진 내돈내산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강진군에 따르면 9월말 현재 689명이 1,269건의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강진군의 소상공인들의 외식업, 미용업, 가공물품 등 다양한 업체를 이용해 소상공인들과 소비자가 모두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상공인 살리기 내돈내산 프로젝트는 강진 관내 소상공인 업체에 1만원 이상 구입한 물품을 영수증과 함께 개인 SNS에 게시, 포털 검색 사이트에 노출이 어려운 관내 소상공인 물품을 온라인을 통해 정보공유 및 소통, 홍보까지 하는 13조 효과가 있다.

참여방법은 강진군 소상공인업체 이용시 사진찍기, 1만 원 이상 영수증 수령, 영수증 및 구매물품 개인 SNS 전체공개 게시(필수 해시태그 포함 게시:#강진#강진내돈내산#강진소상공인), 이벤트 신청(구글폼 사이트 https://forms.gle/qmKYBStHLDbNMoVW7) 순으로 참여하면 되고, 매월 최대 2회 신청이 가능하다.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트위터 등에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군에서는 영수증 증복 검증 등 확인을 거쳐 오는 1110일까지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5천 원을 문자로 발송하고, 매월 베스트 리뷰’ 5명을 선정해 5천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강진군 소상공인 살리기 SNS 내돈내산 이벤트는 올해 1220일까지 진행하며, 네이버폼 서비가 9월로 종료됨에 따라 101월부터 내돈내산 이벤트 참여자는 구글폼 사이트를 이용해 한다. (이현숙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기자이름없음 
경제섹션 목록으로
강진 파프리카, 국내 최대 ...
농기계임대사업, 농가경영...
강진산 아스파라거스 계약...
제7회 강진농수특산물전, ...
강진 대파, 겨울 틈새 작목...
이전기사 : 소상공인 점포 환경 개선,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2023-10-1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독자기고) 최...
“(재)남미륵사 ...
강진에서 광주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